갤럭시탭S7플러스 북커버 장점은
갤럭시탭S7플러스 북커버 장점은. 사람은 쉽게 변하지 않는다고들 하죠? 저는 그래도 변할 사람은 변한다고 생각했는데 같이 일하는 회사 동료를 보면서 변할줄 알았는데 본성은 결코 변하지 않네요... 그냥 시크해지는 오늘입니다. 얼죽아였는데 오늘은 너무 추워서 아이스아메리카노 못먹겠더라구요. 예전에는 막 한겨울에도 먹었던 것 같은데 그래서 오늘은 핫으로 마셨는데 너무 따뜻하고 좋았어요. 오랜만에 목욕탕 가서 세신도 받고 깨끗하게 씻고 나오니 너무 개운한 것 있죠. 목욕탕 자주는 안가는데 한 번 가면 너무 개운하고 좋아요. 특히 나올 때 먹는 바나나우유가 꿀맛이죠. 아, 그리고 오늘은 갤럭시탭S7플러스 북커버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화면은 커졌지만 결코 무겁지 않고 생각보다 큰 화면에 사용하기 정말 쉬울 것 같고 요즘은 데스크탑을 집에서는 잘 안쓰고 노트북이 있으면 좋은데 아무래도 노트북은 태블릿피씨보다 활용도는 떨어지는데 여러가지 작업을 하기에 좋아서 고민하셨던 분들 갤럭시탭s7 보시면 그런 고민 안하시고 바로 구매를 하실 정도로 아주 좋습니다.
갤럭시탭S7플러스 북커버 추가적으로 갤럭시탭s7 사이즈가 11인치로 넓은 편인데 디자인적인 것도 아주 호평을 받고 있고 컬러는 총 세가지로 실버, 브론즈, 블랙 이렇게 무난한 컬러 세가지로 되어있어서 구매할 때 고르면 되고 구성품을 보면 s펜도 함께 들어있어서 메모하는것도 참 쉽고 그림을 그리는것도 쉽고 광고를 보면 해보고 싶었던 것 그림을 그려보고 싶었습니다.
노트북 PC의 장점과 태블릿의 장점만을 모아서 만들어낸 것 같은 최고의 스펙을 자랑하는 갤럭시탭s7 노트북보다 훨씬 가벼운 무게 하지만 스마트폰보다는 다소 무겁기 때문에 오랫동안 들고 사용하면 약간 무리가 갈 수 있지만 그런것을 감안했을 때 얇은 두께 그립감도 좋아서 정말 휴대하면서 들고다니기 좋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평소에 그림 그리는 것이 취미였는데 물론 종이에다가 그리는 재미도 있지만 이제는 기술이 진보된만큼 태블릿에다 직접 그림을 그리는 재미도 큰 것 같고 그래서 최신 출시된 갤럭시탭s7을 통하여 그림을 그려봤더니 S펜 인식도 아주 훌륭하고 질감도 멋지게 표현되었습니다.
가격비교를 해보면 알겠지만 최대한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아무래도 가격 비교를 하지 않고 사는 것 보다는 비교한 후에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고 갤럭시s탭7 최신제품이라 사양은 물론 CPU나 그래픽 이런 스펙도 굉장히 좋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고 아마 구매로까지 많이 이어질 것 같습니다.
갤럭시탭S7플러스 북커버 관련 내용으로 특히 터치감이 좋고 PC와 같은 인터페이스는 북커버 키보드를 활용하면 노트북과 다르지 않고 편안하게 문서작업이나 입력이 가능한 장치로 변하기 때문에 정말 트랜스포머와같은 기능이 있는 갤럭시탭s7이고 책상에 떨어져있어도 이 키보드를 사용하면 편리하게 입력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과거에 문서작업 효율성이 떨어졌던 것과 비교해보면 개선이 되었습니다.
디자인부터 완전히 매력적인 갤럭시탭s7 점점 얇아지고 견고해지고 특히 뭔가 설명할 수 없는 탭의 테두리가 정말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마냥 작은 것도 쓰기에 좋은 것 같지 않고 적당한 크기 그리고 무게는 또 가벼워야 휴대가 편리하니까 좋은데 한 손으로 들어도 무겁지 않고 화면은 또 넓어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갤럭시탭S7플러스 북커버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